METODO 제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구매후기(포토후기)등에 따른 적립금 주는거 없앴는가 보네요..있던거 없애시려면..공지를 하시고...하시지..후기에 따른 적립금 주는 문구를 스텔스기능작동해서 삭제 하시면...

작성자 안****(ip:)

작성일 2018-08-28

조회 610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후기글 적립금에 대해 언급한게 나 뿐인듯 한데.....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고...
하필 유일하게 내가 Q/A에 언급한 이후 ..아무런 공지 없이 그 문구가 사라졌네요..
없애는건 귀사의 권리이나....
최소한 그 문구를 주시하고 있는 한 명의 고객이 있다면, 또는 최근에 언급한 고객으로 인해 문구가 지워졌다는 오해가 없도록 , 문구 삭제에 대한 올바른 업무 진행은 아닌듯 하네요... CS는 "빵점".

이벤트도 언제 부터 사라진다라고 하듯...
후기 적립금 문구에 대해 글을 본적이 없고,내가 6개 동시에 포토후기 올린 고객(고객 맞긴하죠? 아닌가? 36000원 적립금받은? 받아낸? ^^)입장에서는 ,
 "아무도 달라 안하고 신경안쓴 후기 올린 고객 적립금을. 한개씩 후기 올린분들 다 챙겨 드리기 번거로워서(?) 등등...별 생각이 많이 드네요...

어쨌든...후기올리면 적립금 준다는 문장을 내가 언급한 이후...스텔스기능인지 공지없이 고객에게 알리지도 않고 (여차여차해서 언제부터 후기적립금 준다는 시스템을 없애겠다..등등)없앤건 ...
있을거라 생각하고 열심히 또 2개 포토 후기 올렸는데 ...확인해보니 안들어와서 설마하고 ..확인하니 그 문구가 사라져 있는 후기글 창을 보게 되니...먼가...허...하네요...고객과의...

아 ...진상이라 찍혔을라나....

난...정말 좋아서..관심있어서 ..귀사가 건승하고 번창하시길 ....그런 맘에서 8개 구입하고 앞으로도 계속 나오면 구입할 생각이였는데...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바뀌지 않아서 배송완료후 14일지나 미가용적립금이 가용으로 바뀌는 것도 에러 난거 글 올려 수정받고..왜 그런지 잘 모르겠다는..답변만 하시고...


아..그만 할께요...구매후기 적립금 주는거 없어진거 확실한지..답변만 주세요...포토 후기 새로 2개 올린거 내리고..다른 후기도 다 내리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안내 OFFLINE STORE
미토도 제품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정보를 하단의 지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별 입점 모델이 상이하오니 하단 지도의 해당 매장 클릭하여 모델명을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미토도 제품의 대량구매, 특판, 해외 수출입 관련문의는 해당 국가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빠른 회신 드리겠습니다.
GLOBAL[해외문의] CONTACT US
이병옥 / 이사
metodo@metodotravel.com
031-853-9536
KOREA[국내문의] CONTACT US
이병옥 / 이사
mains@mains.co.kr
031-853-9536

031-853-9536

am10:00 ~ pm17:00

신한은행 140-012-633481

예금주 : (주) 마인스

INSTAGRAM @metodo.co.k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